일상/여행

부천 맛집 '아웃 오브 오피스'

삶에지친고등어 2020. 7. 13. 14:17
728x90
반응형
SMALL

요즘 코로나가 잡히질 않아 다들 힘드실꺼라 생각듭니다.

 

마스크가 필수가 되어버린 요즘, 부천에 병원에서 일을 하고 있는 처제가 마스크가 많이 부족하다고 하네요.

 

다행히 제가 마스크관련 업무를 보고 있다보니 여유분의 마스크가 있어서 전달하러 부천에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방문하면서 같이 저녁이나 먹자하여 간곳이 스테이크 맛집 아웃 오브 오피스 입니다.

 

가게 처음 방문이였는데.. 이런 분위기를 원한건 아니였지만 그래도 분위기가 있네요 ㅋㅋ 

 

가서 채끝살과 등심을 시키려 했지만 사장님이 티본스테이크를 추천해주셨어요 ㅋㅋ

그리고 샐러드도 하나 시켰는데요

치킨 샐러드 ㅋㅋ

 

전체적으로 분위기랑 맛이 아주 좋네요 ㅋㅋ 

분위기잡고 가족이나 연인끼리 식사하실때

여기 방문해보셔도 아주 좋을꺼 같아요

 

메뉴판 올려드릴께요

메뉴판이 너무 많아서... 

사진찍기 힘들었어요 ㅠㅠ

 

영업시간은 이렇습니다.

 

그리고 미리 예약하고 가시면 편하게 드실수 있을꺼예요.

 

그럼 한번 가보셔서 맛있게 드세요.

728x90
반응형
LIST